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임도혁 - 안녕 듣기 /가사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OST Part 13]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요즘 달의 연인이 모르면 간첩이죠.ㅎㅎ

그 달의 연인 OST 13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곡은 황자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으로,웅장한 사운드와

 휘슬의 조화가 드라마를 잘 표현해내주고 있다.

드라마OST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후아유2015 등을 프로듀서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를 다시한번 총괄 프로듀싱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임도혁 - 안녕 듣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OST Part 13]



임도혁 - 안녕 가사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OST Part 13]

-------------------------------------------------------------------

기억하고 있니 

널 지켜주고 싶던 한사람 

코끝이 찡해져 널 

바라보면 눈물이 날것 같아


사랑해 너만을 기억해 언제나 

지켜주고 싶던 나라서 


떠나가는 너의 뒤에서 

울먹이며 너를 바라보고 있었어


살다가 내가 생각날때 

어느날엔가 그리울때 

언제든 나를 찾아와줘 

세월이 흐른대도


영원히 내 사랑 그리워도 난 안녕 

너를 위해서 나는 안녕 

내가슴속에서

살아있는 널위해 웃을게 

이제는 안녕


사랑해 너만을 기억해 언제나 

지켜주고 싶던 나라서 


떠나가는 너의 뒤에서 

울먹이며 너를 바라보고 있었어


살다가 내가 생각날때 

어느날엔가 그리울때 

언제든 나를 찾아와줘 

세월이 흐른대도


영원히 내 사랑 

그리워도 난 안녕 

너를 위해서 나는 안녕 

내가슴속에서 

살아있는 널위해 웃을게 

이제는 안녕


기다려줘 가슴 아픈 말을 숨긴채 

그저 돌아서줘 인사없이 가줘 

날 돌아보지 말아줘


너에게 고백하고 싶은 

이 말 아직 하지 못했어


내 생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은 너였다고 말할게


내 사랑 그리워도 난 안녕 

너를 위해서 나는 안녕 

내 가슴속에서 

살아있는 널위해 웃을게 

이제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