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박재범 -드라이브(DRIVE) 듣기 / 뮤비 / 가사 [Feat Geay]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신곡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앨범은 힘밥이 아니라 R&B로 다양한 분위기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R&B로 오니깐 와~ 이사람은 정말 다양한 장르도 소화가 가능하구나..

끝은 어딜까라구 생각하게 된다 ㅎㅎ 

한번 들어보시죠 ㅎㅎ

좋네요


박재범 -드라이브(DRIVE) 듣기 / 뮤비  [Feat Geay]



박재범 -드라이브(DRIVE) 가사 [Feat Geay]

---------------------------------------------------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너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내 차에 올라타

바람 쐬러 가

밥 먹지 말고 와

전부 내가 해줄게

So Let’s go for a drive


Oh yeah girl 내 몸이 힘들어

Oh yeah girl 내 맘도 힘들어

이걸 치료할 수 있는 건


너 하나뿐 girl only you 데리러 갈게 girl 저녁때쯤

언제나 내가 누굴 필요로 했을 때

You was always there fa sho

내가 Jay-z면 너는 나의 Beyonce

Together we can run the world


어떤 차로 픽업 갈까

Take the Foreign 내 옆에는 네 자리

전세기에 태울 수 있을 때까지

It’s all for me and you I'm a keep on hustling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너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내 차에 올라타

바람 쐬러 가

밥 먹지 말고 와

전부 내가 해줄게

So Let’s go for a drive


우리 열심히 일했잖아

오늘 어디든지 떠나자

Me and you

Girl, I'll show you the world


세계적인 커플 Victoria와 Beckham

나 알잖아 기대해도 돼

백이면 백 노력할게 girl

No matter what I'll always be there you superman

꼭 지켜줄게 baby


길 잃을 일 없어 I'm yo GPS girl

어디든 다 갈게 cause you are so special

다음 단계로 가자 on to the next level

걱정은 다 제껴 우리만의 영원한 여행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너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내 차에 올라타

바람 쐬러 가

밥 먹지 말고 와

전부 내가 해줄게

So Let’s go for a drive


Let's go for a drive

Let's go for a drive baby

In this foreign car baby

All night long

Let's go for a drive

Let's go for a drive baby

You're the only one that I want, my girl

I'm not a CEO

But I got a lot of money

So Let's make a video

해변 도로를 누비고 싶어

Baby, are you gonna stay the night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너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내 차에 올라타

바람 쐬러 가

밥 먹지 말고 와

전부 내가 해줄게

So Let’s go for a 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