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람다 - 혹시 그런 거라면 듣기 / 뮤비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람다의 

혹시 그런 거라면이 나오는 날입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좋네요

실력파 가수에요 ~~ 



혹시 그런 거라면는 식었나봐, 우리의 그 뜨거운 사랑이.

 아니, 나는 여전히 뜨거워. 근데 요즘 넌 어떤지 모르겠어. 

요즘 따라 유난히 차가워진 너의 표정에서 난 많은 걸 읽어, 내가 뭘 잘못했을까

, 내가 싫어진 걸까, 우리의 만남이 그저 시답잖아 진 걸까. 사실 알면서도 

모른 척 하고 싶어, 굳이 잘못이 없어도 사과하고 싶고, 어떻게 해서든 

너를 내 곁에 두고 싶어. 혹시 그런 거라면, 너의 기억의 조각 속에서 

우리의 추억이 아직 미소 짓고 있다면 한번만 더 생각해보자 제발.


람다 - 혹시 그런 거라면 듣기 / 뮤비  



람다 - 혹시 그런 거라면 가사

--------------------------------------

 우리 오늘 뭐 할까 저번 네가 말했던 그곳에 가볼까

가서 뭘 먹을까 너 먹고 싶어 했던 것 사줄게 같이 갈래


왜 대답이 없어 오늘 무슨 일 있어

아까부터 불편한 표정인 너


내가 잘못했어 그냥 다 잘못했어 

그러니까 아무 말 말고 같이 가자 


혹시 헤어지자는 말하려고 시간 끄는 건 아닐 거야 그치

혹시 그랬던 거라면 우리 사랑했던 지난날 떠올려봐 부디

기억의 조각 속에서 웃는 모습 찾을 수 있다면 제발 오-


우리 한번만 한번 더, 생각해보자 


내가 잘못했어 그냥 다 잘못했어 

그러니까 아무 말 말고 같이 가자 


혹시 그만하자는 말, 하려고 오늘 만난 건 아닐 거야 그치

혹시 이게 꿈이라면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더 잘할게 부디


사랑한 시간 속에서 웃는 모습 잊을 수 없다면 제발, 오 


우리 한번만 한번 더, 생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