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엑소(EXO) - 발자국(Oh the snow) 듣기 / 뮤비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엑소 

발자국을 소개해드리곘습니다.



엑소 발자국은 멀어져 가는 연인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은 마음을 흰 눈 위에 

난 연인의 발자국을 보고 쫓아 간다는 

비유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곡이다.



엑소(EXO) - 발자국(Oh the snow) 듣기 



엑소(EXO) - 발자국(Oh the snow) 가사

------------------------------------------

Baby

Ooh Yeah Oh

여기 흰 눈 위에 너의 걸음 따라서

Listen


더 가버림 안돼요 따라갈 수 없죠 

멀어지면 그저 난 바라봐야 해요 

달력이 전부 끝나기 전 

그대 있는 곳 찾아서 

이젠 내가 갈게요 거기 멈춰요 Ah Ah Ah 


혹시나 내가 길을 잃어버릴까 

깊이 새겨둔 그대 마음 알아요 


여기 떨어진 이 사랑이 

나에겐 화살표 되어 

그대 머무는 곳 알려주네요 

꼭 나보다 딱 한 뼘 

작은 발자국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


Oh 저만치 보여요 그대의 그 모습 

어디쯤 왔는지 돌아본 것 같아 

쌓인 눈 위로 한참이나

네 얼굴을 덧그렸어

내린 눈이 그 모습 지울 수 없게 난 난 난 


빛나던 우릴 아직 기억하나요 

그 날에 멈춘 우리 추억을 쫓아 


여기 떨어진 이 사랑이 

나에겐 화살표 되어 

그대 머무는 곳 알려주네요 

꼭 나보다 딱 한 뼘 

작은 발자국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


혼자서 보낸 밤이 지나고 

그 문을 열어 밖을 보면 깜짝 놀라게 

그 날에 잠시 다녀간 듯이 oh 내가 서 있을게


You give me yours, I'll give you mine 


여기 떨어진 이 사랑이 

나에겐 화살표 되어 

그대 머무는 곳 알려주네요 

꼭 나보다 딱 한 뼘 

작은 발자국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