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가인 - 비밀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가인의 신곡 

비밀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비밀은 에스닉한 느낌에 감성적인 기타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비밀이 많은 여자와의 사랑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포인트다.

 전작 [Hawwah]의 수록곡 'Guilty'를 작곡한 KZ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가인 - 비밀 듣기 



가인 비밀 가사

----------------------------------

내 가슴속 깊은 한곳엔
그댄 모를 나의 비밀이
감추고 감춘 내 맘이야
감당할 수 있나요
그대 그렇게

무기력한 나의 두 눈이
기억하는 그날 이야기
어둠에 버려진 여기 
낯선 내음이 가득해
더 이상 혼자 두지마

stay me 내 곁에 머물러요
kiss me 조급해 내 시간은
그대에게 비친 
푸르른 눈동자 속엔
목이 마른 외로운 내가 보여

with me 따뜻이 안아줘요
feel me 조금씩 느껴가요
잠시만 이대로 
내 안에 영원히
그래 줄래요 ah

그대만이 유일한 이유
우리만의 비밀 랑데뷰
마음이 설움이 
왈칵 쏟아지는 밤 어떡해
이렇게 이대로
stay me 내 곁에 머물러요
kiss me 조급해 내 시간은
그대에게 비친 
푸르른 눈동자 속엔
목이 마른 외로운 내가 보여
with me (kiss me)
그래 줄래요 ah

내 가슴속 깊은 한곳엔
그댄 모를 나의 비밀이
감추고 감춘 내 맘이야
감당할 수 있나요 그대 그렇게

stay me 내 곁에 머물러요
kiss me 조급해 내 시간은
그대로 있어줘 
내 손을 놓지 말아줘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해

with me 따뜻이 안아줘요
feel me 조금씩 느껴가요
잠시만 이대로 
내 안에 영원히
그래 줄래요 ah
안아 줄래요 ah



전 개인적으로 이곡이 재일 좋네요. 

머가 계속 듣고 싶어지게 만드네요 가질간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