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기타치는 세남자 I see you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저는 처음 듣는 곡입니다. 

기타치는 세남자 I See you 입니다.

이 곡은 그냥 여행갈떄 참 좋은

 곡인거 같습니다. 



올 봄, 첫 번째 E.P 앨범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세 남자가 이 가을 다시 한 번

 여심을 흔들 노래를 들고 찾아왔다.

이번 싱글 I See You 는보사노바의 부드러운

 리듬을 바탕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담은

 타이틀과 더불어 온전히 기타와 목소리만 담긴

 Acoustic Ver. Track 도 함께 수록되어있다.


기타치는 세남자 I see you  듣기





기타치는 세남자'의 디지털 싱글 [I See You]

그들의 멜로디가 적시는 가을 이야기!


I see you 가사

-------------------------------

짙은 노을이 바닷물을 

붉게 물들이는 이 시간

우리는 여기서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네요


믿기지 않아요 

행복한 지금 이 순간이

내 마음 한켠이 

그대에게 물들고 있네요


I see you 

너무나 아름답네요 

행복이라는게 이런건가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나에게는 

행복인걸요


아침햇살이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이 시간

우리는 여기서 같은곳을 

바라보고 있네요


믿기지 않아요 

행복한 지금 이 순간이

사랑한다는 말 

그대에게 전하고 싶어요


I see you 

너무나 아름답네요

행복이라는게 이런건가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나의 맘은 

행복인걸요


우리둘이 잡은 두 손 

놓지않을께요 

그대 두 눈 바라보며 

약속할께요


I see you 

너무나 아름답네요 

행복이라는게 이런건가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나에게는 

행복인걸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이 순간은 

내 삶의 전부인걸요




각기 다른 삼색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그들의 

러브송은 숱한 남성들의 쑥스러운 성대를 

충동질 할 세레나데 또는 달달한

축가로 애용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