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달샤벳 - 속마음(Ya Heart)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나온 달샤벳 FRI. SAT. SUN의

1번 트랙곡 속마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힙합 느낌의 시원한 드럼과 강렬하고 중독적인 

여러 Synth 사운드가 어우러져 있는 '속마음 (Ya Heart)'은 

특유의 청량함과 Hook 파트의 반복적으로

 두근거리게 만드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매력적인 

남자에게 어서 마음을 표현해 달라는 가사와 

이 곡과 특히나 잘 어울리는 달샤벳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인다.


달샤벳 - 속마음(Ya Heart) 듣기



달샤벳 - 속마음(Ya Heart) 가사 

------------------------------------------

왠지 공기가 달라 

미묘한 분위기

이건 인연처럼 스친 

그런 느낌적인 느낌


이상해 뭔가 달라 

촉촉한 분위기

조금 어색한 듯 Hello

자꾸 움직여 너에게로


익숙한 느낌에 끌린 걸까

사로잡고 싶어 괜시리 

떨리기만 해


은근히 나를 보는 너 

내 맘도 싫지 않은 걸

난 베시시 웃잖아 

어쩜 좋아 (룰루룰루) 


Hey, Boy 어서 반응해 

다가와 내게 말을 해

왜 주춤해 궁금해 알고 싶어

(우우우우) 오~


나의 속마음 아니 

너의 속마음 워어

너의 속마음 아니 

나의 속마음 워어

나의 속마음 아니 

너의 속마음 워어

너의 속마음 

baby Open ya heart


이번엔 촉이 달라 

뭔가 좀 짜릿해

말해볼까 눈빛으로 알아채줘 

hurry up 내 맘


사랑 그런 흔한 말 

소란스런 뻔한 말들 말고 babe

색다르게 와줄래?


솔직한 반응에 끌린 걸까 

다가가고 싶어 

괜시리 수줍기만 해


은근히 나를 보는 너 

내 맘도 싫지 않은 걸

난 베시시 웃잖아 

어쩜 좋아 (룰루룰루)


Hey, Boy 어서 반응해 

다가와 내게 말을 해

왜 주춤해 궁금해 알고 싶어

(우우우우) 오~


나의 속마음 아니 

너의 속마음 워어

너의 속마음 아니 

나의 속마음 워어

나의 속마음 아니 

너의 속마음 워어

너의 속마음

baby Open ya heart 


내가 꿈꿔온 핑크빛 Fantasy

모두 다 채워줄래요? 정말


솔직해져요 내겐 

밀고 당기지는 마

다 꺼내줘요


은근히 나를 보는 너 

내 맘도 싫지 않은 걸

난 베시시 웃잖아

어쩜 좋아 (룰루룰루) 


Hey, Boy 어서 반응해 

다가와 내게 말을 해

왜 주춤해 궁금해 알고 싶어 

(우우우우) 오~


나의 속마음 아니 

너의 속마음 워어

너의 속마음 아니 

나의 속마음 워어

나의 속마음 아니 

너의 속마음 워어

너의 속마음 

baby Open ya 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