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오왠 - 보통의 날들 듣기 / 가사 [판타스틱 OST Part 6]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판타스틱의 OST를 소개해드릴꼐요.ㅎㅎ

오왠 보통의 날들입니다.

한번들어보세요.. 



보통의 날들’은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곡으로 Nylon Guitar 의

 따뜻한 톤이 주는 아날로그 감성이 인상적이며 가사에서도

 나오듯 '나의 사랑 나의 그대'라는 사랑에 대한

 서정적인 표현을 담담하게 얘기하는 곡이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오왠 - 보통의 날들 듣기 [판타스틱 OST Part 6]



오왠 - 보통의 날들 가사 [판타스틱 OST Part 6]

----------------------------------------------------------

사랑이란 그런가 봐 

소란하지 않더라도

따스한 눈빛이 

날 감싸는 것


그대 곁에 있을 때면 

매일 달라지는 나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만 져요


시간 흘러 끝이 온대도

내 마음은 변함없는 

보통의 날들일 뿐이죠


나의 사랑 나의 그대 

여전히 그댈 바라고

여전히 그댈 원하고 

이대로 멈춰 서있죠


어떤 아픔 더한 슬픔 

무엇도 두렵지 않은

이런 게 사랑이란 걸 

알려주려고 내게

그대를 보내준 것 같아.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다시 시간을 되돌린다 해도

어김없이 그댈 테니까


나의 사랑 나의 그대 

여전히 그댈 바라고

여전히 그댈 원하고 

이대로 멈춰 서있죠


어떤 아픔 더한 슬픔 

무엇도 두렵지 않은

이런 게 사랑이란 걸 

알려주려고 내게

그대를 보내준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