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손유나(투앤비) - 그대란 꽃말 듣기 / 가사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5]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사랑이 오네요 OST Part5 번째

손유나가 부르는 

그대란 꽃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성 듀오 투앤비의 멤버 ‘손유나’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5 “그대란 꽃말” 발표!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5]는

 여성 듀오 ‘투앤비’의 ‘손유나’가 참여하였다.

“그대란 꽃말”은 아르페지오 기타 리듬에, 쓸쓸한 듯

 읊조리는 ‘손유나’의 목소리가 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손유나(투앤비) - 그대란 꽃말 듣기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5]



손유나(투앤비) - 그대란 꽃말 가사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5]

----------------------------------------------------------------------------------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바람은 내게 

다가와 속삭이네요

'괜찮다' 위로하죠.


꽃잎이 떨어진 거리 위에서

홀로 기억 속을 걷는 내 모습

사랑했던 우리 두 사람

아직 그대로인데

그대를 닮은 꽃잎이, 

마음속에 피어나길.... 


곳곳에 흩어진 수많은 추억들

눈을 감아도 바람에 나부끼네요

눈물로 다가오죠


꽃잎이 떨어진 거리 위에서

홀로 기억 속을 걷는 내 모습

사랑했던 우리 두 사람

아직 그대로인데

그대를 닮은 꽃잎이, 

마음속에 피어나길.... 


가지마 가지마

한없이 말해도 

그대의 등 뒤에서

되돌아와야만 하죠.


사랑이 저무는 이길 위에서

모든 걸 잊어야 하는 건가요

내 맘속에 우리 두 사람

마냥 웃고만 있어

내게 그대란 꽃말은

마지막 사랑이란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