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홍경민 - 마이 트립(My Trip) 듣기 / 뮤비/ 가사 [날라리시리즈 OST Part 1]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노래부른 

홍경민의 My Trip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날라리시리즈 OST part.1 홍경민의 [My Trip]

My Trip은 경쾌하고 힘있는 홍경민 스타일의 노래로 힘든

 일상을 이겨내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시원스러운 사운드와 힘있는 홍경민의 보컬로 듣는 이의 속까지 뻥 뚫리는 곡이다. 


홍경민 - 마이 트립(My Trip) 듣기 / 뮤비 [날라리시리즈 OST Part 1]



홍경민 - 마이 트립(My Trip) 가사 [날라리시리즈 OST Part 1]

-------------------------------------------------------------------


하루가 가버리고서 

이제와 또 아쉬워하고 


어제를 바꾸려 

아무리 달려가 봐도

너는 잡히지 않아 

더는 잡히지 않아


그대에게 비친 내 모습 

많이 우습겠지만

달려가는 길에 끝에 

fall in love 그대가 보여~

아무것도 없는 내가

가질 단 한가지를

찾아 헤매고 있어

한번도 가지 못한

한번도 갖지 못한

그댈 찾기 위한

my trip


빨갛게 물들어가는

저녁 노을, 그대의 입술


모두다 버리고 

아무리 달려가 봐도

나는 제자리인걸 

그대로인 걸


그대에게 비친 내 모습 

많이 우습겠지만

달려가는 길에 끝에 

fall in love 그대가 보여

아무것도 없는 내가

가질 단 한가지를

찾아 헤매고 있어

너를 찾고 있어 ~ 


가는 곳에 이미 누가 있어도 

이렇게 많은 시련을 준대도. 

아직 식어가지 않는 

나를 안아준다면

나는 지치지 않아 

나는 지치지 않아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그대에게 비친 내 모습 

많이 우습겠지만

달려가는 길에 끝에 

fall in love 그대가 보여

아무것도 없는 내가

가질 단 한가지를

찾아 헤매고 있어

한번도 가지 못한

한번도 갖지 못한

그댈 찾기 위한

my 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