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밤의 멜로디 듣기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노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밤의 멜로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밤의 멜로디’와 ‘Home’. 더블 타이틀이다.

 ‘밤의 멜로디’는 전형적인 1970년대 필리 소울(Philly Soul) 중창 

발라드곡으로 1970년대에 유행하던 시타르 기타 사운드가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팝송을 개사한 듯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글 가사로 

필리 소울을 완성해 냈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가질만 하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흑인 음악에 대한 애정의 크기를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소울 음악 매니아들은 물론 멤버 본인들에게도 깊은 의미를 전한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밤의 멜로디 듣기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밤의 멜로디 가사 

---------------------------------------------

그 누가 불을 껐나요 

그대 마음이 보이지 않네요

그 누굴 바라보나요 

나의 목소리 들리지 않나요


나에게 남은 사랑이 

그대 더는 없는 거겠죠

마지막 오늘 밤이 지나고 나면 

난 멈출 수 없죠 돌아서는 그대를


밤이 떠나가네 

You're My World

소리 없이 우네 

You're My Lonely Girl

메마른 나의 입술로 부르네 

You're My Girl 

부르네 Say Goodbye


내 안에 작은 등불이 

그대 손에 꺼져가네요

단 한번 입맞춤이 끝나고 나면 

더는 볼 수 없겠죠 멀어지는 그대를


밤이 떠나가네 

You're My World

소리 없이 우네 

You're My Lonely Girl

메마른 나의 입술로 부르네 

You're My Girl 

부르네 Say Goodbye


애타게 이 밤을 막아도 

Where You Are 아직 내 맘엔

꺼지지 않는 등불이 

나 돌아오는 길 

밝게 비춰주기를


맘이 떠나가네 

You're My World

하염없이 우네 

You're My Lonely Girl

흐르는 나의 눈물로 부르네 

You're My Girl 

끝끝내 Say Goodbye


이 밤을 보낼 수 없어 

슬픈 나의 멜로디

그대를 잡을 수 없어 

멀어지는 모습이

이 밤을 멈출 수 없어 

슬픈 나의 멜로디

그대를 보낼 수 없어 

가슴 아픈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