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수지 - 행복한 척 듣기 / 뮤비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수지 솔로데뷔 선공개곡 '행복한 척' 발표.. 외롭고 불행하지만 

겉으론 행복한 척 살아가는 사람들의 쓸쓸함

수지 '행복한 척' 쓸쓸한 가사에 수지의 보이스,

 신비롭고 몽환적인 R&B, Urban 곡



'행복한 척'은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속으론 걱정과 외로움, 

불행을 안고 살아가지만 겉으로는 행복한 척 살아가는 사람들의 쓸쓸함을 노래한 곡이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용기 없이 행복한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허무함을 담은 노래로 직설적인 가사와 수지의 목소리가 신스, 

건반 악기와 어우러져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낸 R&B, Urban 장르다.

솔로 데뷔 소식 만으로도 한국 가요계를 뜨겁게 만들었던 수지인만큼 선공개곡

 '행복한 척' 역시 수지의 청아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보이스를 

통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수지 - 행복한 척 듣기 / 뮤비  



수지 - 행복한 척 가사

-------------------------------------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어

이렇게 웃고 있지만

나를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은

행복해 보이는 나를 보겠지만


널 떠나 새로운 사람을 찾아가

기대하고 떠난 내가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


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싫어


니가 보고 싶을 때 니가 그리울 때

기대고 싶을 때 되돌아가고 싶을 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됐어


말하기조차 너무 염치없지만

이제와 보니 너 같은 남잔 없어

텅 빈 날 채워줄 진짜 사랑을

찾아 떠났지만 그런 사랑은 없었어


이럴 때 마다 내 곁에 있는 그 사람이

너무 미워 내가 더 미워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


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싫어


니가 보고 싶을 때 니가 그리울 때

기대고 싶을 때 되돌아가고 싶을 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됐어


난 또 행복한 척 더 행복한 척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