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수빈,달샤벳,아토 - UP데이트 (나도 영화감독이다 - 청춘무비 OST Part.2 듣기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요즘 리우 올림픽에 우리 대학민국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대루 제대루 하구 왔으면 좋겠네요.

지금 양궁이 4강 !! 대만이랑 붙고 있어요... 잘했으면 좋겠네요.

지금 8회 연속 대학민국 금메달 준비한다고 생각하지말고

잘했으면 좋겠네요

대한 민국 파이팅!!

오늘 제가 소개 시켜드릴곡은

수빈,달샤벳,아토 - UPDATE

입니다. 

좋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UP데이트”는 처음 연애를 시작하는 남녀가 달달하고

알콩달콩한 기분을 느끼면서 UP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달샤벳 `수빈`의 러블리한 음색에 `아토`(ATO)의 Urban hiphop스러운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이다.


수빈,달샤벳,아토 - UP데이트 (나도 영화감독이다 - 청춘무비 OST Part.2 듣기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인 소유X브라더수의

 '모르나봐'를 비롯해 윤미래,백지영,벤 등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정욱과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

' KBS드라마 '프로듀사'를 비롯한 다수의 드라마OST 에서 

활약중인 김준일,TAKO 가 의기투합해서 작업한 

곡으로 올 여름 최고로 기대되는 듀엣 곡이다. 



새롭게 다가와서 또 듣고 싶어지는??

노래도 좋고 느낌두 있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