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NCT U WITHOUT YOU (Sung by 재현, 도영, 태일) 듣기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저는 이노래를 듣기까지 NCT U가 누군지 몰랐어요.^^

이노래도 듣고 일곱 번쨰 감각도 들으니 귀가 힐링이되네요~



S.M.Entertainment 신개념 그룹 NCT 유닛 NCT U 데뷔! 

‘WITHOUT YOU’ 공개 


S.M.Entertainment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NCT는 ‘Neo Culture Technology’ (네오 컬처 테크놀로지)의 약자로, 새로운 문화기술로 탄생된 만큼 ‘개방성’과 ‘확장성’을 주요 포인트로 멤버의 영입이 자유롭고, 멤버수의 제한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그룹이다. NCT라는 브랜드 아래 전 세계 각 도시를 베이스로 한 각각의 팀이 순차적으로 데뷔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NCT의 모든 유닛을 통칭하는 ‘NCT U’를 통해서도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변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NCT U 듣기/뮤비



NCT는 지난 1월 예고한대로 유닛 ‘NCT U’가 먼저 데뷔하며, 멤버 구성이 다른 2개의 ‘NCT U’가 2개의 싱글을 발표하고 동시 활동에 나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전날 공개된 NCT의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에 이어 공개된 ‘WITHOUT YOU’는 태일, 재현, 도영 3명의 멤버가 부른 스타디움 댄스 계열의 EDM 락 장르 곡으로, 서로 화합하고 더불어 사는 행복에 대해 노래하며,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 고음역대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뿐만 아니라 전날 공개된 재현, 마크, 텐, 태용, 도영 5명의 멤버가 참여한 NCT U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와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NCT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잘 들으셨나요?? 맘에 안들으셨으면~

다음곡은 더 좋을곡으로 오지 않을까요??ㅠㅠ 우선 전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