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블랙핑크 - 휘파람 듣기 /. 뮤비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듣고 있는 음악을 올릴려고 합니다.

블랙 핑크 휘파람을 들어보시죠.ㅎㅎ



- 휘파람

초반부에는 808 드럼과 베이스를 사용한 프로덕션을 기반으로 휘파람을 

테마로 한 툭툭 내뱉는 듯한 멜로디 라인, 귀를 간지럽히는 물방울 이펙트가 

돋보이며, 비트를 갖고 노는듯한 랩과 호소력 있는 가창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힙합곡이다. 

후렴구의 휘파람 후크는 한번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될 만큼 캐치하며 

나를 바라보는 모든 남자들 속에 진정한 사랑은 너 하나 밖에 없다며

 그 사랑을 확인하고 싶은 마음을 간절하게 표현한 가사를 담았다. 


블랙핑크 - 휘파람 듣기 



BLACKPINK는 YG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만들어진 신인 걸그룹으로,

 오랜 연습 기간과 YG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실력을 갈고닦으며 내공을 인정받았다.

그들이 처음으로 대중 앞에 독립적으로 나서게 된 데뷔 앨범 [SQUARE ONE]은

 YG 최고 프로듀서 TEDDY가 2년에 걸친 작업으로 앨범 퀄리티를 최상으로 

높였으며,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사운드와 매력을 어필했다.

YG스러운 BLACK 감성과 새롭게 선보일 PINK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SQUARE ONE]은 베일에 싸였던 새로운 걸그룹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



이상하면서 좋네요 ~^^

듣다보면 중독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