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송지은 -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나온 송지은 오프 더 레코드 

이야 ~ 정말 좋네요.

개인적으로 타이틀곡보단 이곡이 

더 좋네요 ㅎㅎ



. 오프 더 레코드는 미니멀한 악기 구성에 담담하게 읊어내는 

독백의 가사가 돋보이는 ‘Off The Record’는 송지은의 가녀린

 음색이 더해져 갈수록 짙어지는 사랑의 아픈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점점 고조되는 감정과 함께 흐르는 피아노

 사운드가 짝사랑의 아픔을 자극하는 곡이다.


송지은 -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듣기



송지은 -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가사

------------------------------------------------------------

진심인거지 그럼 미안해 하지마

솔직해줘서 조금은 고마워

진지해지진 말자 말한 건 나인데

숨소리에도 맘이 무너져


술김에 뱉은 말 실수였다 말할까

별일 아닌 것처럼 딴 얘길 꺼낼까 

말할수록 눈물이 점점 차오르는 걸

어떻게 하지 나 어떡해야 해


내일 다시 너를 보려면

어제처럼 너를 보려면

지금 내가 아파하지 않는 게 좋겠지

아무래도 눈물 같은 건

안 보이는 게 더 낫겠지

쓸데없이 나만 아파하지 않으면 돼


진심이었어 말은 그렇게 했어도

오랜 시간을 숨겨온 얘기야

부담됐다면 내 진심 따윈

모르게 할게 니가 모르게 할게 


내일 다시 너를 보려면

어제처럼 너를 보려면

지금 내가 아파하지 않는 게 좋겠지

아무래도 눈물 같은 건

안 보이는 게 더 낫겠지

쓸데없이 나만 아파하지 않으면 돼


걱정하지 마 여태까지 

친구 사이로 잘 속여왔던 나라서

내 맘 숨기는 건 뭐 

오랫동안 해온 일인데 

니 맘 불편하지 않게

숨겨보려고 또 속여보지 뭐 


내 진심은 없었던 것처럼,

아주 가벼운 아이처럼, 굴더라도

눈물은 숨기는 게 좋겠지

내일 다시 너를 보려고

그럼에도 나는 웃었고 또 웃었어

바보 같더라도 이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