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케이 & 면도 - Y 듣기 / 뮤비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러블리즈 케이와 면도가

 리메이크한 곡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 곡은 y 입니다.

역시 알고 있는곡이라도 부르는 사람이 다르니깐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이별에 대한 슬픈 마음을 담담하고 현실적으로

 표현한 면도의 가사와 플로우가 돋보이며, 케이의 부드러우면서도

 애절한 보컬은 원곡 이상의 감동을 주고 있다. 여기에 BUMZU 

특유의 소울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번 들어봐야암..


케이 & 면도 - Y 뮤비



걸그룹들의 가창력 대결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 ‘걸스피릿’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의 케이, 쇼미더머니5에서 아쉽게

 탈락했지만 힙합씬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면도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BUMZU가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Y를 탄생시켰다.



역시 노래도 좋고 가수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