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권진아 - 웃긴밤(끝) 듣기 / 뮤비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싱어송라이터의 첫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 분은 권지아. 끝!!

그~~ 옛날에 기타 하나와 목로리로 많은 

사랑 받은 분 있지 않나요??

그분이랑 달라도 느낌은 비슷한것 같아요..

정말 노래 잘만들었고 목소리도 좋네요 ㅎㅎ

한번 들어보세요.



권진아의 정규 1집 ‘웃긴 밤’의 필청트랙은 단연 타이틀곡인

 끝. 권진아의 조용한 한 방을 보여주는 발라드 넘버로 

이별을 직감한 남녀가 헤어지는 찰라를 다룬 가사는 

권진아의 섬세한 감성, 흡인력 강한 보컬과 만나 한 편의 서사를 들려준다. 

이번 ‘끝’의 뮤직비디오는 우라늄 238의 조원석 감독의 

연출로 실연의 슬픔이 일렁대는 가을밤의 정취와 이별의 

순간을 스타일리쉬하게 그려내며 노래와 더할 나위 없는

 조합을 이뤄냈다. 또한 테오 필름 포스트의 수장이자 

포토그래퍼계의 거장 이전호 작가가 포착한 권진아의 

스무살은 혼자 있는 어두운 방을 재현, 감정선을 오롯하게

 담아내며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세계를 있는 그대로 투영하고, 반짝이게 했다. 

한편, 권진아의 정규 1집 음반은 오프라인 앨범에만 

포함된 보너스트랙으로 지난 7월에 발매되어 큰 인기몰이를

 했던 듀엣곡 ‘여기까지’가 수록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권진아 - 웃긴밤(끝) 듣기 / 뮤비



권진아 - 웃긴밤(끝) 가사

---------------------------------------



한참을 아무 말도 없었다

어색한 공기만 

우릴 감싸고 있다

너는 고개를 돌린 채로 

한숨만 내쉰다

내가 처음 보는 표정을 

하고 서있다


차라리 화를 내지

싫어졌다고 말을 하지

마지막 순간까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었니


내가 갈게 

애써 미안한 표정 하지마 

싫어진 거잖아

그래 널 떠나 줄게

비겁해 지는 널 보는 게 아파

내가 갈게 널 보내줄게


조금씩 넌 변했다 

매일 오던 연락 난 기다린다

서운해 하는 날 보는 게 슬프다

넌 여기까진 가봐 끝이었나 봐

난 시작이었는데


Oh 그냥

헤어지자고 내게 말을 하지

마지막 순간까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었니


내가 갈게

애써 날 위하는 척 하지마 

넌 준비했잖아

그래 널 떠나줄게 

내가 몰랐던 널 보는 게 아파

내가 갈게 널 보내줄게


니가 없는 하루가 

사실 난 잘 그려지질 않아

그렇게 말했었잖아 

내가 너의 행복이랬잖아

나 없인 살 수 없을 거라고 

말했었잖아


내가 갈게 

애써 미안한 표정 하지마 

싫어진 거잖아

이제 널 떠나줄게

비겁해 지는 널 보는 게 아파

내가 갈게 널 보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