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송지은 - 오아시스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송지은 신곡 오아시스 !!!

이곡은 송지은의 이국적인 

느낌을 느낄수 있는대요.

이 곡의 목소리로 외국노래 

부르면 뽕갈정도로

잘부르네요 

감동!!!ㅎㅎ



 오아시스는 라이트한 힙합 베이스의 리듬과 레게 멜로디

 요소를 가미한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드넓은 사막 한 가운데 

오아시스를 찾아 외로이 헤매는 사막여우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동화적인 가사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삶에 치여 상처받고 

좌절하는 우리들에게 자신을 믿고 희망을 갖고 포기하지 말자는

 철학적인 메시지 또한 담고 있는 세련된 팝곡이다.


송지은 - 오아시스 듣기



송지은 - 오아시스 가사 

--------------------------

어디에 있을까 나는 지금

황량한 사막 가운데

불타는 태양 목이 말라

쉴 곳을 찾아 헤매네


지구 한 바퀴, 다 돌고서 

다시 또 한 바퀴

나는 초라한 사막여우

Where is my paradise


오아시스, 오아시스

O-A-O-O 오아시스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지친 내 마음을 적셔주네


오아시스, 오아시스

O-A-O-O 오아시스

오늘도 기적의 빛을 따라서

나는 멈추지 않아


멍하니 하늘 위를 올려다보면,

반짝이는 별, 내 두 눈에

가득히 차오르네


걷고 또 걷고

참 기나긴 이 길의 끝엔

뭐가 있을까? 보일까?

This is my paradise


오아시스, 오아시스

O-A-O-O 오아시스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지친 내 마음을 적셔주네


오아시스, 오아시스

O-A-O-O 오아시스

오늘도 기적의 빛을 따라서

나는 멈추지 않아


신기루를 쫓는 걸까?

손에 닿을 듯 다시 멀어져만 가

찾을 거야 꼭 언젠가

꿈꿔왔던 나를

My Way


오아시스, 오아시스

O-A-O-O 오아시스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지친 내 마음을 적셔주네


오아시스, 오아시스

O-A-O-O 오아시스

오늘도 기적의 빛을 따라서

나는 멈추지 않아



타이틀곡 말고 이런곡으로 활동했으면

 좋겟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이런걸 실력 키우면 

인정 안할수가 없는대 ㅠㅠ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