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유승우,연정 -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듣기 / 뮤비 /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유승우x유연정의

 내가 니편이되어줄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번째 빈티지박스를 통해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를 재해석한 아티스트는 

스타쉽의 풋풋한 유남매인 유승우와 유연정 (우주소녀)이 낙점되었다.

유연정은 가사가 전해주는 느낌에 맞게 절망에 상처받은 이의 감정을 잘 표현해

 주었고, 그 상처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유승우의 호소력 짙은 담백한 

목소리가 함께 잘 어우러져 밝고 따스한 승우,연정 버전의 곡으로 완성되었다. 


유승우,연정 -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듣기 / 뮤비 



유승우,연정 -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가사 

--------------------------------------------------------------

누가 내 맘을 위로할까

누가 내 맘을 알아줄까

모두가 나를 비웃는 것 같아

기댈 곳 하나 없네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러져 혼자 남아있네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러져 혼자 남아있네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