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김태우 (Kim Tae Woo) – 시원해 (feat. 알리) T-WITH  듣기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 제가 좋아하는 가수

김태우씨가 신곡을 내놔서 바로

이렇게 글을 씀니다.

김태우 - 시원해

정말 김태우 목소리 처럼 시원한

목소리랑 이곡 잘어울리네요.ㅋㅋ

듣고 또듣고 ㅋㅋ



모든 장르를 뛰어넘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소울 감성 1인자 

김태우와 알리의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목소리가 만나 시너지를 이루어 한 여름에 멋진 음악 선물이 탄생했다. 

그리고 알리와의 콜라보를 통해 두 가수의 엄청난 소울 대결을 연상케 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해주며 두 사람의 완벽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더 시원해', '너때문에' 라는 쉽고 솔직한 가사를 담은 이번 노래는,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신나는 리듬과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매력 넘치는 

후렴구를 통해 더욱더 쉽고 친숙하게 대중들을 중독시킬 것이다. 

노래 잘하는 아이돌 가수에서 이젠 음악을 잘 하는 뮤지션으로 변신한 김태우는,

 작곡 전반적인 부분에 참여하여 자신이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과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늘 새롭게 변신하는 가수 김태우의 T-with 2번째 프로젝트!

'시원해' 로 다가오는 폭염에 우리 모두 조금은 시원해졌으면 한다. 





김태우 [T-WITH Vol.2]

감성 소울 보컬 김태우가 이번 T-WITH 프로젝트 2번째 곡으로 여름 사냥을 나선다.

지난 달 기존의 발라드와는 다른 70년대 모타운 사운드의 발라드 '시간(Time)'으로 

돌아온 김태우가 이번에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신곡 '시원해' 를 들고 찾아왔다.

디스코를 기반으로한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라인과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릴 신곡 '시원해' 는 특히 신디사이저 위주의 

사운드를 벗어나 기본에 충실한 리얼사운드로 그루브를 극대화 시켰다.



정말 우리나라에는 좋은 목소리를 

갖고 계시는분들이 많아서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