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브로콜리너마저 - 잊어버리고 싶어요 듣기 / 뮤비 /가사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늘은 실력파 가수 브로콜리너마저의 신곡

 '잊어버리고 싶어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잔잔하면서 확 사람을 이끄는 목소리를 갖고 계시네요 ~

이곡은 계속들어봐야됩니다 그냥 듣게 되면서 좋아져요 ㅎㅎ



기억은 이상합니다. 꼭 기억하고 싶은 일들은 왜 그렇게 헷갈리거나 흐려질까요. 

잊어버리고 싶은 일은 그렇게도 불쑥 불쑥 사람을 힘들게 하는데 말입니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걸 담아둬서 무엇하나 스스로를 다독여봐도, 어떤 물건은 

어떤 일은 어떤 사람은 자꾸만 지금을 방해하고 시간을 그때의 언젠가로 되돌려버리지요.

잊어버리고 싶다는 말은 잊을 수가 없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애초에 쉽게 

잊을 수 있었으면 그렇게 괴롭지도 않았을 테니까요. 생각을 않고 덮어둔다고 

될 일도 아니고 꺼내서 들여다 본다고 답이 나오는 일도 아닙니다. 


브로콜리너마저 - 잊어버리고 싶어요 듣기 / 뮤비 



브로콜리너마저 - 잊어버리고 싶어요 가사 

--------------------------------------------

잊혀지지 않았으면 하는 것들이 

바보 같은 일상에 밀려가는 날


마음속에 뽑히지 않는 

가시 같은 말에

아끼는 스웨터의 올이 

나가 버린 날


무릎에 앉은 딱지를 

자꾸 긁게 되는 밤

손댈수록 뿌옇게 되는 

수채화 속 하늘


할 수 있는 것보다 

언제나 앞선 마음에

슬퍼하는 일은 

언제나 뒤늦은 나의 몫


좋았었던 일들부터 

먼저 잊어주세요

차라리 그러면 견디는 일이 

조금은 쉬울까


행복했던 기억 하나로만 

버텨왔던 날은

쉽게도 무너지네요 


잊어버리고 싶어요

그 좋았었던 날들이

왜 지금 나를 자꾸만 

무너지게 하나요


지워버리고 싶어요

그 좋았었던 사람이

왜 지금 나를 자꾸만 

힘이 들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