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하는 인생

안녕하세요 음악인생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저번이랑 동일하게 음악을 소개시켜드릴꼐요

악동뮤지션 -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너무 좋은 곡이에요.

다 같이 들어요 ㅎㅎㅎ

 

 

 ‘AKMU' 앨범이라면 생소하게 느껴졌을 ‘이별'을 앨범 안에

전반적으로 다루면서도 은유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대비되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여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이별의 감성을 보다 쿨하고 담백하게 풀어내고자 했다.

 

 

---------------------- 가사 -------------------

일부러 몇 발자국 물러나
내가 없이 혼자 걷는 널 바라본다
옆자리 허전한 너의 풍경
흑백 거리 가운데 넌 뒤돌아본다

그때 알게 되었어
난 널 떠날 수 없단 걸
우리 사이에 그 어떤 힘든 일도
이별보단 버틸 수 있는 것들이었죠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사랑이라는 이유로 서로를 포기하고
찢어질 것같이 아파할 수 없어 난

두세 번 더 길을 돌아갈까
적막 짙은 도로 위에 걸음을 포갠다
아무 말 없는 대화 나누며
주마등이 길을 비춘 먼 곳을 본다

그때 알게 되었어
난 더 갈 수 없단 걸
한 발 한 발 이별에 가까워질수록
너와 맞잡은 손이 사라지는 것 같죠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사랑이라는 이유로 서로를 포기하고
찢어질 것같이 아파할 수 없어 난

어떻게 내가 어떻게 너를
이후에 우리 바다처럼 깊은 사랑이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게 이별일 텐데

어떻게 내가 어떻게 너를
이후에 우리 바다처럼 깊은 사랑이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게 이별일 텐데

 

---------------------------------------------------------------------------------------------

 

 

03.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Lyrics by 이찬혁
Composed by 이찬혁
Arranged by 이현영

String Arrangement by 이현영
Guitar by 노유석
Bass by 이현영
Keyboard by 이현영
Percussion by 이현영
Strings by 조아라, 송미경, 박혜림, 고영휘